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언파 락토시카 100% 무상 환불 정책 안내 [시행일자: 2022.05.12~]
작성자 BY. 언파 (ip:)


언파 락토시카 제품 불만족시,

100% 무료 환불을 고객님께 보장해드립니다.



1. 제품을 받으신 날(운송장 기준)부터 14일 이내에 계정 당 1회 1병(개)에 한하여 내용물 2/3 이상 남은 경우 무상 환불이 진행되며, 
그 이상 제품 사용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.
(이는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환불하고자 하는 악용 사례를 예방하기 위함이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.)

2. 사용한 1병(개) 외의 제품을 개봉하거나 패키지(단상자 등)가 훼손 된 경우, 1병(개) 외의 제품은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아울러 하나의 계정으로 구매 후, 타인과 나누어 1병(개)씩 사용해 2병(개) 이상 사용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.
* 예: 언파 락토시카 락킹 세럼패드 1+1 구매 후, 1개만 개봉/사용시 100% 환불 가능. 2개 모두 개봉 시 환불 불가.

3. 이벤트 기간 내 주문을 해주신 경우, 반품 시 이벤트 혜택 기준에 미달되어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(개봉)없이
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. (※미 동봉 또는 개봉이 되셨을 경우 교환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.)

4. 언파 락토시카 제품 받으신 날로 부터 14일 이내 언파 고객 센터를 통해 환불신청 해주세요.


제품 환불 악용 사례를 예방하기 위해, 일부 조건이 적용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카카오채널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